세포라, ‘베스트 러브드 뷰티’ 캠페인 진행

세포라 구매고객 데이터 기반으로 선정한 ‘최고의 제품’, 어워드 형식으로 선보여

▲사진=세포라 코리아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는 2023년 첫 캠페인으로 2023 가장 주목해야 할 코스메틱을 선보이는 ‘베스트 러브드 뷰티(BEST-LOVED BEAUTY)’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포라의 ‘베스트 러브드 뷰티’는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진실한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세포라 구매 고객의 데이터에 기반해 세포라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최고의 제품을 어워드 형식으로 선보이며, 1월 5일부터 2월 15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베스트 러브드 뷰티 수상 제품들은 세포라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과 실구매자, 세포라의 스페셜리스트인 BA 및 KOL들의 솔직한 리뷰를 통해 선정됐다.

베스트 러브드 뷰티는 2023 가장 주목해야 할 코스메틱 아이템을 4개 부문으로 나눠 각 부문별 수상 제품을 선정하고 엠블럼을 부여한다. 세포라 고객들의 구매 수치와 리뷰에 근거해 선정된 4개 부문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시크릿 히어로’, ‘2022 베스트 리뷰’, ‘2023 라이징 스타’로 구성됐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2년 이상 베스트 셀러에 오른 제품을 시상하는 부문이다. ‘시크릿 히어로’는 아는 사람들만 아는 숨은 베스트 제품이자 ‘나’만 알고 싶은 코덕 아이템을, ‘2022 베스트 리뷰’는 가장 많은 고객의 리뷰와 높은 별점을 받은 2022 핫 아이템을 시상하는 부문이며, ‘2023 라이징 스타’는 세포라가 주목하는 2023 뷰티 아이템 시상 부문이다. 

세포라 관계자는 “최근 뷰티 콘텐츠가 과도하게 쏟아져나오면서 어떤 제품이 진짜 좋은 제품인지를 판단하는 게 더 어려워졌다”며 “세포라의 베스트 러브드 뷰티가 새로운 뷰티 트렌드, 그리고 제품력을 인정받은 좋은 제품을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포라 코리아 베스트 러브드 뷰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포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