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출시한 벨먼 퍼퓸드 리추얼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심포니 브랜드인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바디케어 브랜드다.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니치 퍼퓸의 향기로서 고객의 일상에 다가가고자 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분위기로 구성됐다. 시그니처인 ‘찬란(MOOD #10)’은 화이트 플로럴향이다.
두 번째는 ‘열망(MOOD #1)’으로 우드향이고, 세 번째는 ‘사색(MOOD #0)’으로 샌달우드 향이다.
이 브랜드의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사용하며 샤워하는 시간이 귀찮고 반복되는 일상이 아니라 풍부한 향기와 감미로운 텍스쳐로 하루를 보상 받는 가치 있는 순간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처음 선보인다. 바디워시, 바디밀크 등 바디케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룸 미스트,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