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간편요리 ‘삼호어묵’ 신제품 4종 출시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삼호어묵’ 신제품 4종 /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삼호어묵’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어묵탕 2종과 간식류 2종이며, 최근 온라인 어묵 시장 성장세에 맞춰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한 냉동제품으로 내놓았다. 

어묵탕은 다섯 가지 어묵에 부재료가 들어 있어 해동 없이 끓는 물에 5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가쓰오모둠어묵탕은 다양한 맛과 식감의 어묵 5종에 유부 주머니와 건조 야채로 구성됐다. 김치모둠어묵탕은 오색 어묵에 대파와 썬 김치가 들어간 육수를 더했다.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는 한입 크기의 쫀득 어묵과 얇은 사각어묵에 떡볶이용 소스가 동봉돼 있어 물과 함께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쫀득어묵은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 6분 조리로 ‘겉바속쫀(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한 어묵구이가 완성된다.

이들 제품은 우선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호응에 따라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CJ온스타일, 이마트몰, 네이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어묵탕은 가정에서는 물론, 겨울철 캠핑이나 야외행사에서 별미로, 어묵볶이는 색다른 안주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며 “어묵 1위 브랜드로서 더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편의와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