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은 23 SS 신상 컬렉션으로 ‘피너츠’와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서양네트웍스는 오랜 시간 입을 수 있는 브랜드 ‘타임리스 프랙티컬 디자인(Timeless Practical Design)’을 지향하는 블루독의 방향성에 맞춰 스누피와 콜라보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블루독은 일상을 즐기는 스누피의 모습을 제각기 담아냈다. 신학기를 주제로 테니스와 보드를 즐기는 모습, 안경을 쓰고 등교하는 모습, 스쿨버스를 타고 있는 모습부터 단짝 찰리브라운의 소소한 일상까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스누피 컬렉션에서는 블루독의 깔끔한 스타일에 스누피를 포인트로 한 캐주얼 룩을 만나볼 수 있다. 맨투맨, 가디건, 스웨터 등의 데일리웨어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스누피 카라가디건’은 져지 가디건이다. 왼쪽에는 스누피를 포인트로 배치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블루독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귀여운 스누피가 만나 부모와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며 “편안함, 실용적인 디자인 외에도 캐주얼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블루독X피너츠 컬렉션은 블루독 전국 백화점 매장과 서양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플랫폼 룩스루(LOOXLOO)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