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삼겹살 프랜차이즈 세겹단은 풍성한 할인 혜택을 담은 ‘50호점 한정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세겹단은 ‘삼겹살의 3가지 기본 덕목인 맛, 식감, 양을 지키고 널리 전하는 집단’ 콘셉트로 차별화한 배달삼겹살 프랜차이즈다. 집에서도 맛있게 삼겹살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고기 두께와 굽기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고기 식감을 구현했으며, 바베큐, 불닭, 소이갈릭 소스로 찍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 브랜드는 자체 고기 연구소, 육가공 물류센터를 운영해 삼겹살 퀄리티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겹단은 배달삼겹 전문점의 소자본 창업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50호점 한정 가맹 프로모션’을 열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비 면제 ▲로열티 1개월 면제 ▲보증금 면제 ▲교육비 150만 원 할인 혜택을 담았다.
배달 삼겹살집 창업 이후에도 본사의 지원은 계속된다. 세겹단은 국내외 500개 이상 프랜차이즈 매장을 보유한 업력 10년 이상의 본사 아이언가이즈가 갖춘 강점을 바탕으로 식자재 원가율은 낮추고 매장 순이익을 높이는 데 집중해왔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
또 2분 조리법과 1:1 조리 및 배달앱 교육을 체계화해 주방 운영이 처음인 초보 점주, 소자본 주부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가맹점주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배달삼겹 프랜차이즈 세겹단 관계자는 “삼겹살은 국민 배달 아이템으로 계절이나 유행, 세대, 상권, 매장 평수의 영향을 받지 않는 강점이 있다. 맛과 퀄리티, 가성비, 간편함을 충족시킨 세겹단은 런칭 2주 만에 전국 20호점에 달성한 성장세에 힘입어 ‘50호점 한정 무가맹비, 무보증금 창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비, 보증금 전액 면제, 로열티 1개월 면제 혜택을 누리고 할인된 교육비로 배달삼겹살 초보창업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