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케이티앤아이의 슈즈 멀티숍 ‘슈마커’는 슈머니 회원 100만 명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슈마커는 슈머니 멤버십 제도가 2021년 4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갔으며, 슈즈 멀티숍 사상 최단기간 내 가입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슈머니는 슈마커의 멤버십 제도로, 무료 가입하고 최대 10만 원의 슈머니를 지급받는다. 지급받은 슈머니는 슈마커 전용 할인 상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은품 혜택과 회원 전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슈마커는 100만 회원을 기념해 ‘슈멤데’(슈머니 멤버십 데이)를 진행해 슈머니 회원 대상 특가상품을 대폭 강화했으며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글로벌 톱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최대 6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 슈마커 온라인 몰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정해진 시간(10시, 15시, 19시)에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템을 해당 시간에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행사는 슈머니 회원에 한해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슈멤데는 2월 22일부터 3월 5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슈마커 오프라인 구매자 전원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고객 감동은 물론 현장에서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재미까지 더했다.
행사기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현대자동차 캐스퍼를 증정한다. 또 100% 당첨되는 즉석 스크래치 쿠폰으로 BBQ치킨 상품권, 스타벅스 카드, 슈마커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슈마커 매장에서 6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둣주걱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슈마커 관계자는 “슈멤데 기간 동안 회원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최대로 늘렸으며, 제1회 슈멤데를 시작으로 매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회원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슈마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