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는 뷰티 디렉터 ‘디렉터파이’와 ‘초아’가 진행하는 ‘AFTER MASK’을 통해 선보인 ‘비타 톤업 선크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4일 AFTER MASK에서는 디렉터파이와 초아가 사연자의 솔루션 제품으로 선정한 비타 톤업 선크림을 토코보 관계자와 직접 네고, 60% 할인율을 이끌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비타 톤업 선크림 단품 구매 시 50% 할인 혜택, 비타 톤업 선크림 듀오 구매 시 60% 할인과 함께 토코보의 컬러 립밤 본품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토코보 관계자는 “비타 톤업 선크림은 일명 선케어 맛집 토코보에서 최근 출시된 신제품으로, 들뜸 없이 밀착 톤업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할인된 가격으로 토코보의 선케어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코보에 따르면, 이번 네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비타 톤업 선크림은 미백 기능성 성분 비타민 B3와 핑크빛 비타민 B12 성분이 함유된 톤업 선크림으로, 워터 홀딩 유화 시스템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 프랑스 이브 비건을 인증받은 SPF50+/PA++++의 비건 제품이며, 자외선 차단 효과 외에도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을 입증 받았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토코보와 AFTER MASK가 만나 성사된 이번 네고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토코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