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가 초등 영재특목반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엘리하이 영재특목반에서는 ▲필즈, 1031 시리즈 등 시중 유명 교재를 활용한 영재교육원 및 창의사고력 전용 강의와 ▲창의력 및 탐구설계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수학, 과학 강의 등 영재교육원 대비 전문 강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영재교육원 대비 기출 유형 서비스 ▲입시정보 ▲합격수기 등의 전용 콘텐츠를 비롯해 영재교육원 관찰 추천 종합관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영특반 전담 학습 컨설턴트와 입시 컨설턴트가 배정돼 체계적인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며 영재특목반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소규모 설명회를 별도로 마련, 1:1 맞춤 전략을 제시한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2022년 엘리하이 영재교육원 합격생은 886명으로 역대 최다 배출을 기록했으며, 대학 부설 영재교육원 합격생도 3년 연속 성장했다”며 “업계에서 유일한 엘리하이의 영재특목반 최상위 심화 콘텐츠와 영재교육원 대비 프로그램을 통해 영재교육원 준비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하이는 초등 수학 등 주요 교과 콘텐츠를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