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카푸어, 23 S/S 캠페인 파트2 공개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FIND KAPOOR)는 23S/S 시즌 파트2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지난 2월 파트1 캠페인 출시에 이은 신규 라인으로 ‘아임 낫 어 키드 애니모얼(I’m not a kid anymor)e’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중의적인 표현을 담아 전개했다. 나이와 상관없이 영원히 젊게 살고 싶은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네버랜드 신드롬을 재해석한 이번 캠페인은 역설적인 메시지와 함께 브랜드 고유의 빈티지하고 팬시한 무드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시즌 파인드카푸어는 새롭게 변화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새로운 쉐입과 장식을 통해 대담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담은 벨티백25이다. 유니크한 벨트모양의 볼드한 버클 장식과 긴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 혹은 크로스바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연하게 흐르는 쉐입이 매력적인 벨티 오버백35는 넉넉한 사이즈와 수납력이 특징이다. 끝으로 새로 출시된 리아백은 바게트백 쉐입의 디자인으로 파인드카푸어만의 개성 있는 컬러 구성을 선보였다.

파인드카푸어는 내달 중 23S/S 캠페인을 연계한 새로운 컨셉의 팝업 스토어를 성수동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컨셉 스토어는 브랜드 캠페인의 메시지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해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 제품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더욱 새로워진 파인드카푸어의 23SS 컬렉션은 파인드카푸어 성수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오프라인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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