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아크마스터’ 색다른 보스 사냥 콘텐츠 공개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RPG 게임 ‘아크마스터’의 보스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27일 공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보스 콘텐츠의 경우 일부의 유저가 독점하는 방식의 보스 사냥이 아닌 다양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보스 콘텐츠를 만들어 낼 목적으로 제작된 콘텐츠라 했다.

각 지역에 따라서 다양한 보스가 존재하며, 일정 수치 이상의 보스를 처지하는 경우 등급이 올라가는 형태의 시스템으로 구성했다. 해당 등급에 따라서 더 많은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보너스는 시간에 따라서 누적되는 형태를 가지고 있다. 

독특한 방식의 보스 콘텐츠를 보유한 아크마스터는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각각의 속성 및 스킬을 가진 30여 종의 다채로운 영웅들과, 영웅들을 서포팅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진 50여 종의 보물을 조합해 다양한 전략을 구성하고 모험을 떠나는 전략슈팅 MMORPG다.

현재 아크마스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풍부한 사전예약 보상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사전가입을 진행하기만 해도 500다이아, 유물소환권 5개, 100만 에너지, 10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만해도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유물뽑기권 10개를 지급한다.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