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X현대차 캐스퍼, 벚꽃 여행 위한 대대적인 체험 이벤트 진행

1명에게 캐스퍼 증정, 1000명 무료 시승 등 대규모 혜택


국내 벚꽃 여행을 위한 여기어때와 캐스퍼는 콜라보 이벤트를 펼쳐진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본격 벚꽃 구경, 국내 여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모빌리티 브랜드 현대자동차와 함께 소형 SUV ‘캐스퍼’의 깜짝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MZ세대의 첫 차, 봄 나들이 카크닉 등 다양한 키워드로 인기몰이 중인 캐스퍼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동시에 부담없이 벚꽃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총 200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도 제공한다.

‘여기어때X캐스퍼 이벤트’는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 앱을 통해 국내외 여행을 예약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4월 24일 추첨을 통해 1인에게는 캐스퍼 1대, 1000명에게는 캐스퍼 24시간 시승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5월까지 캐스퍼 계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봄철 부담 없는 국내여행을 지원하는 2000만 원 상당의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여기어때와 캐스퍼의 이색 콜라보 이벤트를 소문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여행지원금 100만 원(1명) ▲특급호텔 1박 숙박권(3명) ▲블랙숙소 20만 원 쿠폰(5명) ▲국내숙소 5만 원 쿠폰(20명) ▲국내숙소 1만 원 쿠폰(1000명) ▲국내숙소 5천 원 쿠폰(1200명)을 제공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봄철 본격 국내여행 성수기를 맞아,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국내 곳곳을 여행하며 캐스퍼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