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리얼코튼 물티슈’ 체험단 모집

4월 24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에서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28기 총 25명 모집


모나리자는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28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비쥬얼’에게는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제품인 ‘캐치! 티니핑 물티슈’ 또는 ‘리얼코튼 물티슈’ 1박스(70매, 10입)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두 제품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는 인기 애니메이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와 디자인 협업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는 아기들이 사용하는 가재수건과 동일한 100% 코튼 원단을 사용하고 해양심층수를 함유한 점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비쥬얼’은 물티슈 제품을 체험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 1건과 피드 1건 총 2건의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우수 리뷰어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활동 기간에 비쥬얼이 게시하는 콘텐츠는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25명이며, 4월 18일부터 4월 24일까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발 결과는 4월 28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데이데이비쥬의 홍보대사인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체험한 후 솔직한 후기를 남겨줄 ‘비쥬맘’으로 구성된다. 모나리자는 매달 비쥬얼을 모집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데이데이비쥬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나리자는 “봄철에는 건조한 날씨와 황사·미세먼지 등으로 아기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 선택이 중요하다”면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피부에도 안전한 데이데이비쥬 물티슈를 많은 분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