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실전 마케팅 경험이 궁금한 전국 대학생을 위해 나선 KT&G


실전 마케팅 경험이 궁금한
전국의 대학생을 위해 나선 KT&G


마케팅은 세상을 둘러싸고 있고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다고 하지만 직접 경험해보지 않은 이상
마케팅의 핵심을 정확하게 파악하기는 어려운데요,


마케팅이 궁금하고 실전 경험을 통해 본인이 꿈꾸는
마케팅적 상상을 실현하고 싶은 마케팅 꿈나무 대학생을 위해
KT&G 상상유니브는 '상상마케팅스쿨'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KT&G 상상유니브의 상상마케팅스쿨은 2010년에 시작된
국내 최초의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경험 프로그램으로
매년 새롭고 창의적인 주제와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올해 상상마케팅스쿨의 주제는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드는 청년 마케터들의 상상 ESG 챌린지"로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ESG 마케팅을 주제로 과제를 진행하기에 앞서
KT&G 상상유니브에서는 현직 기업 마케터들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마트, 풀무원, 러쉬코리아의 ESG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 실무 담당자가
ESG 마케팅 관련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됩니다!


마케팅 교육 관련 교육과 마케팅 실전 경험을 통해
마케팅 상상력을 펼쳐보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KT&G 상상유니브의 '상상마케팅스쿨 16기'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KT&G 상상유니브는 청년의 상상력으로
사회적 가치를 만들고자 '상상마케팅스쿨' 외에도 '상상프렌즈' 
또는 '로컬프로젝트' 등 청년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KT&G 상상유니브와 함꼐
현실이 될 수많은 청년의 상상을 응원합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