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미태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미태리가 쏜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미태리 파스타 매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장 이용객은 자유롭게 음식을 주문하고 사진이나 영상 등을 촬영한 뒤 개인 SNS 계정에 이를 올리기만 하면 된다. 이때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 몇 가지를 함께 입력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Apple 맥북, 에어팟 맥스, 미태리 파스타 식사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미태리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함께 나눴으면 하는 마음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장기간 지속되던 코로나 상황에서 벗어나 가족, 지인들과 다 함께 매장에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미태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한 상품도 준비했으니 맛있는 파스타로 한번, 선물 당첨으로 또 한번, 더 즐거운 가정의 달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100% 본사부담으로 준비됐으며, 코로나로 인해 다소 어려운 시기를 보냈던 가맹점들에게도 다시금 활력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태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