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Break the Sun’ 틱톡 댄스 챌린지 진행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댄스 영상 개인 SNS 계정 업로드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함께 ‘브레이크 더 선(Break the Sun)’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Break the Sun 챌린지는 토코보의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K-댄스 문화 콘텐츠를 이끌어 가고 있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해 기획한 이벤트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전문 안무가인 ‘컬러’ 크루가 토코보의 베스트셀러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을 활용해 제작한 댄스 영상부터 유메키, 알렉스, 이서인 등 총 6팀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크루들이 순차적으로 챌린지 댄스 콘텐츠를 각자의 틱톡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수강생을 비롯해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크루의 안무를 기반으로 본인의 개성을 담은 댄스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틱톡 채널에 업로드 하면 챌린지 참여가 완료된다. 추후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토코보 전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토코보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가 함께 하는 댄스 챌린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토코보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21년 11월 론칭한 토코보는 효능이 입증된 유효 성분을 최적화 함량으로 담아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단 시간 내 자사몰 외 올리브영 및 W컨셉,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하며 온라인 시장의 영향력을 강화하며 성공적인 매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