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인플루언서 미지우의 라방 토크쇼 ‘지우네’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우네는 엘라이브 최초로 인플루언서가 고정 출연하는 토크쇼 방송이다. 롯데홈쇼핑은 팬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적극적으로 협업해 젊은층 유입을 늘릴 계획이다. 

지우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진행된다. ‘지금 우리의 플레이리스트’의 줄임말로 매주 새로운 주제를 정해 고객과 대화하는 것이 핵심 콘텐츠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첫 방송에서는 여행을 주제로 미지우가 MBTI별 여행지 추천, 사연 읽기 등 토크쇼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미지우(본명 정지우)는 ‘미지우(패션)’, ‘니프니프(뷰티)’, ‘펀더멘탈(잡화)’ 등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는 사업가이자 모델이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팔로워 110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소통, 공감을 기반으로 한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젊은층이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