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 '2023 서울 재즈페스티벌' 참여…홍보 부스 운영

▲사진=토코보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는 '2023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 참여,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토코보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23 서울 재즈 페스티벌 브랜드 부스에서 베스트셀러인 선 케어 라인 3종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 '코튼 소프트 선 스틱', '비타 톤 업 선크림' 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3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약 7시간 동안 운영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팝업 부스에서는 토코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토코보의 기초 라인을 풍성하게 담은 '스타터 키트'를 증정하며, 토코보 카카오톡 플친(플러스 친구) 추가 시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디럭스 사이즈와 종이 썬 캡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토코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부스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선 케어 라인 3종 본품 및 리유저블백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토코보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소비자들과 대면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기대가 크다. 더욱이 엔데믹 후 맞이하는 페스티벌인 만큼 역대급 관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토코보 브랜드와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토코보 부스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좋은 기억으로 브랜드를 기억하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하게 선물들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부스 이벤트에서 메인으로 소개되는 토코보의 선 케어 3종은 수분 에센스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피부 속은 수분감을 촘촘히 채워주는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 프라이머처럼 매끈하고 실키하게 발리며, 피부 건조함 없이 마무리되는 코튼 소프트 선 스틱, 마지막으로 타고난 듯 자연스럽게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비타 톤 업 선크림으로 구성된다. 

강렬한 태양과 뜨거운 페스티벌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줄 토코보의 이벤트 부스는 5월 26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