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토탈 IT 기업 아이티이지는 클라우드 브랜드인 KS클라우드를 ‘이지 클라우드(EASY CLOUD)’로 명칭을 변경하고 그와 함께 전용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2003년 설립 이후 서버/IDC, 클라우드, 도메인 등 비즈니스 IT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근에는 10년 연속 랭키닷컴 IDC/클라우드 분야 사이트 이용량 1위를 차지한 아이티이지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시작한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KS클라우드는 2015년 서비스를 열어 클라우드 산업 발전 유공 장관 표창과 ICT 어워드 클라우드 부문 대상을 받은 아이티이지의 자사 클라우드 브랜드다.
고객 편의 확대를 목표로 브랜드명과 홈페이지 새단장을 진행했다는 아이티이지는 새로운 기능들을 통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클라우드 전용 페이지에서는 자사 클라우드인 이지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드, 보안까지 클라우드 관련 모든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며, “특히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한 다크 모드로 구성하여 모든 측면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클라우드 30일 체험존, MSSQL 최대 72% 할인 등 다양한 IT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