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할인전 진행

11일부터 레저티켓 균일가 6,110원 선착순 제공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강원도는 이달 11일부터 강원특별자치도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출발한다.

여기어때는 강원 레저티켓 복권 이벤트를 통해 최대 7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된 쿠폰은 여기어때 레저 상품 중 ‘특별강원’ 표시가 있는 상품 예약 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벤트와 쿠폰 사용 기한 모두 이달 30일까지다.

여기어때 블랙숙소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블랙숙소 전용 30만원 쿠폰을 지급한다고 이 회사는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6월 11일'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11일부터 16일까지 강원도 지정 인기 레저티켓 상품을 균일가 6110원에 제공한다. 매일 11시 오픈하며 선착순 611명만 이용할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강원 지역의 인기 레저 상품을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강원특별자치도의 매력을 더 많이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