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강원도는 이달 11일부터 강원특별자치도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출발한다.
여기어때는 강원 레저티켓 복권 이벤트를 통해 최대 7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된 쿠폰은 여기어때 레저 상품 중 ‘특별강원’ 표시가 있는 상품 예약 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벤트와 쿠폰 사용 기한 모두 이달 30일까지다.
여기어때 블랙숙소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블랙숙소 전용 30만원 쿠폰을 지급한다고 이 회사는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6월 11일'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11일부터 16일까지 강원도 지정 인기 레저티켓 상품을 균일가 6110원에 제공한다. 매일 11시 오픈하며 선착순 611명만 이용할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강원 지역의 인기 레저 상품을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강원특별자치도의 매력을 더 많이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