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국 전문점 브랜드 ‘일품양평해장국’은 오는 30일까지 예비창업자 대상 창업지원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프로모션은 5개 지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가맹비, 교육비, 감리비, 계약이행보증금 면제 ▲간판 및 인테리어 자율 시공 가능 ▲주방기기, 기물 직접 구매 가능 ▲신규창업 시 매장 규모 30평 이상 500만 원, 30평 미만 300만 원 현금지원 ▲본사 무이자대출 지원 ▲업종변경(업변) 창업 시 일품양평해장국 세트 120인분 지원으로 구성된다.
일품양평해장국은 국밥창업 프랜차이즈로써 특허받은 양념과 육수로 현재 전국 25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초보자라도 메뉴 조리가 수월하도록 완제품 조리팩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간편한 조리와 빠른 테이블 회전, 주방 설비 간소화 및 인건비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고 담당자는 말했다.
일품양평해장국 관계자는 “본 브랜드는 해장국 및 다양한 종류의 국밥 메뉴, 전골류 등 술안줏거리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장, 포장, 배달 등 이른바 3WAY 방식으로 운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가맹점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하우 전수 및 혜택이 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마련하고 신메뉴 개발을 꾸준히 이어가 더욱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소자본으로 해장국 창업이나 국밥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과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요식업 점주분들에게 이번 창업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문의 사항은 일품양평해장국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