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팅팜은 물때와 오염으로부터 화장실 청소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화장실 코팅제를 최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사용이 편리하며 한 번 시공으로 최소 3~4년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며, 청소시간을 크게 단축시킨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코팅팜은 화장실 코팅제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있어 일반 가정에서도 셀프나노코팅으로 전문가와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화장실 표면에 물때와 오염이 잘 붙지 않도록 코팅해 청소 시간과 노력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코팅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화장실 코팅제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 지속되어 청소를 획기적으로 간편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사용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화장실 청소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코팅팜은 이 코팅제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며, 환경 친화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팅팜에 따르면, 이와 같은 제품의 등장으로 인해 화장실 청소에 대한 인식도 바뀌게 됐고, 청소에 드는 시간을 활용하여 다른 일이나 여가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코팅팜의 화장실 코팅제는 환경 친화적인 제품으로 개발돼 청소 시 사용되는 화학 성분이 줄어들게 돼 환경보호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물때 및 오염으로 인한 걱정을 없애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여지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담당자는 설명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