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18일까지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31기 모집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오는 18일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3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비쥬얼 31기는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제품인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를 체험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리뷰를 업로드하여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라이트모션 팬츠’는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를 적용한 기저귀다. 3중 파워 흡수층으로 강력하고 빠른 소변 흡수력을 자랑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기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서포터즈 전원에게 ‘라이트모션 팬츠’ 1박스가 제공되며, 이 중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5명에게는 간식 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포터즈 신청 기간은 7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이며, 신청 방법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25명이며, 선발 결과는 7월 24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제품 체험 후 생생한 후기와 일상을 공유해줄 ‘비쥬맘’으로 구성된 데이데이비쥬의 홍보 대사다. ㈜모나리자는 매달 ‘비쥬얼’을 모집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이 기수가 늘어갈수록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며 “서포터즈가 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마음껏 체험하시고 널리 알려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