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7월 17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최대 88% 할인을 적용해 판매하는 ‘3·6·9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상반기, 하반기 연 2번의 정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3·6·9 클리어런스 세일’은 2023년 상반기 클리어런스 세일로 좋은 제품들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대 88% 할인을 적용해 3천원, 6천원, 9천원 균일가로 수분케어부터 고기능성, 대용량 브랜드 베스트템까지 다양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어 가격적인 혜택까지 더했다.
먼저, 균일가 3천원으로는 ▲히알루로닉 애씨드 토너, ▲히알루로닉 애씨드 앰플, ▲히알루로닉 애씨드 로션 등 수분케어 3종을 선보인다. 균일가 6천원으로는 고기능성 제품인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크림,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세럼, ▲비타 E 앰플, ▲히알루론 화이트닝 아이세럼을 제공한다. 균일가 9천원으로는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화이트닝 소스 앰플 마스크 등 베스트템을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은 그간 마녀공장의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부터 단골 고객까지 누구나 부담없이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으로 마련한 행사”라며, “특히 올해의 첫 클리어런스 세일인만큼 부담 없는 균일가 3, 6, 9천원으로 마녀공장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