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마스터 V7, 더 뉴 마스터 V4, 파우제 M4 등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때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나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가전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할 때마다 10만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번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카페형 체험매장인 136개 웰카페와 백화점, 대형마트, 가전양판점 등 420여 곳의 유통채널에서 고객중심의 체험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구매를 권하지 않고 체험에 집중하는 영업 방식을 통해 고객 부담을 줄이고 실제 제품 효능을 체감한 고객만 계약할 수 있도록 배려해 만족도가 높다는 게 세라젬 측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 역시 고객과 가족의 건강을 위한 제품인 만큼 충분히 체험해보고 가치를 확신한 상태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적용되는 제품은 마스터 V7·V6, 뉴 마스터 V4, 파우제 M4 등이다.
세라젬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는 고객에게도 사은품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마스터 V7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웰라이프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 마스터 V6 구매 고객에겐 AKG 서큘레이터를, 파우제 M4 구매 고객에겐 전용 협탁과 앳센셜 버블러그 또는 세라젬 홈킷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 ▲자타사 구분 없이 최대 6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안마의자 보상판매 ▲가족이 세라젬 제품을 보유한 경우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세일 ▲가족이 일시불 동시 구매 시 할인해주는 일시불 가족결합 등도 운영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5년 의료기기 기술력인 ‘세라젬 테크놀로지’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체험마케팅 관점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구매 고객과 가족의 건강을 위한 제품인 만큼 부담 없이 여러 번 체험해보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