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 비건 뷰티 브랜드 피브는 핑크를 다양한 무드로 재해석한 신제품 ‘포 마이 핑크(FOR MY PINK)’ 컬렉션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선 출범했다고 11일 밝혔다.
피부 톤에 구애 받지 않는 핑크 빛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된 포 마이 핑크 컬렉션은 총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맑은 파스텔 핑크 ‘핑크 버니'와 다운된 핑크 로즈 컬러 ‘베일 로즈’는 리퀴드 블러셔인 ‘하이퍼-핏 컬러 세럼 미니’로, 누디한 핑크 피치 ‘밀키 피치’와 모브 컬러가 차분한 무드를 표현하는 '허밍 모브’는 워터 글로우 핏 립 틴트 ‘하이퍼-핏 컬러 드롭’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퍼-핏 컬러 세럼 미니는 워터 세럼 제형이 구현하는 얇고 투명한 수채화 발색을 자랑하고, 별칭 ‘꽃물 블러셔’로도 유명하다. 휴대가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하이퍼-핏 컬러 드롭은 자연스러운 입술 혈색과 생기를 표현해주고, 함께 ‘꽃물 틴트’로도 알려져 있다.
두 제품 모두 공통적으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했으며,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시켜 모든 피부 타입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피브는 이번 포 마이 핑크 컬렉션의 선 출범을 기념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일부터 21일까지 단 열흘 간 포 마이 핑크 컬렉션 단품을 각각 30% 할인가로 제공하며, 컬러 세럼과 컬러 드롭 듀오로 구성된 총 4가지 옵션의 포 마이 핑크 에디션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브만의 핑크 감성으로 완성된 새로운 컬러 라인 포 마이 핑크 컬렉션은 오는 21일 공식 출범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피브 공식 홈페이지, 홍대 시그니처 쇼룸, W컨셉,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