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블유컴퍼니 산하 브랜드 리르는 ‘밸런스 버블 토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르 관계자는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피부 온도에 반응해 서서히 터지면서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해준다. 저분자부터 고분자, 크고 작은 여러 분자로 구성된 8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수분 유지력 강화와 보호막 형성, 장벽 강화, 보습력 강화를 도와준다.”고 말했다.
또한, “3가지 특허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및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각질과 노폐물, 물광의 3가지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기초 루틴을 한 번에 잡아 쉽고 간편하게 피부 결 케어를 도와준다. 건강한 피부 Ph와 가까운 약산성으로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자극을 덜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관계자는 “밸런스 버블 토너는 피부의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했고,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을 완료했다.”라면서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감이 필요하신 분, 유 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 속 당김이 느껴 지시는 분, 단순 토너가 아닌 만능 스킨케어 제품을 찾으시는 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토너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현재 리르 밸런스 버블 토너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