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희수 SPC 부사장이 출범시킨 '피그인더가든', 가을 메뉴 5종 출시

허희수 SPC 부사장이 출범시킨 피그인더가든, 가을 메뉴 5종 출시

▲사진=SPC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은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와 함께 단호박, 비트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와 고소한 리코타 치즈, 발사믹 드레싱이 어우러진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 ▲프리미엄 생연어와 채소를 종이보트에 담아 오븐에 구워 로제소스로 맛을 낸 연어 보트 스테이크 플레이트, ▲피타 브레드에 타코 라이스, 닭가슴살, 믹스빈스, 할라피뇨, 치즈 등 비프 소스와 치폴레 소스로 맛을 낸 비프 치킨 부리또 등 5종이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가을 시즌 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콤부차 음료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 판매 기간 동안 피그인더가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신메뉴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피그인더가든 #무화과리코타 #어텀하베스트가든)를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피그인더가든 모바일 금액권(2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그인더가든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영양의 균형을 맞춘 신선편의식품을 제공하는 샐러드 전문점으로 SPC 허희수 부사장이 론칭했다. 허희수 부사장은 브랜드 마케팅을 이끌며 피그인더가든을 샐러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무화과, 단호박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자연이 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