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트웍스는 GS25편의점택배가 가을맞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GS네트웍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해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는 댓글 응원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신규가입 이벤트와 더불어 우리동네GS, 네이버, 번개장터, 토스와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 되어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더욱 저렴하게 GS25편의점택배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각 이벤트별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다. 먼저 국가대표 응원이벤트는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와 GS25편의점택배 앱에서 국내택배와 반값택배 예약 및 접수 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참여가 된다.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GO ▲GS25모바일상품권 1만 원 ▲500원 택배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국내/반값 택배할인쿠폰을 제공하며, 20일 이상 출석 시 커피 교환권, 만근 출석 시 1000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신규가입 이벤트는 신규가입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국내택배 500원 할인쿠폰과 반값택배 2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미리 예약 시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국내택배 200원과 반값택배 100원 쿠폰이 적립되며, 중복으로 쿠폰을 모두 사용 시 국내택배는 최대 800원, 반값택배는 최대 400원을 할인이 가능해진다.
게다가 신규회원가입 시 추천인ID를 입력하면 추천 받은 사람은 국내택배 200원 할인쿠폰을, 추천한 사람은 추천할 때마다 무제한으로 200원 할인쿠폰을 적립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제휴사에서 할인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네이버, 번개장터와 토스에서 오는 17일까지 200원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는 ‘GS택배’를 검색, 택배예약을 누른 후 가까운 GS25 점포를 선택해 물품과 예약 정보를 입력 및 선결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접수하면 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스 또한 전체 메뉴에서 편의점택배 예약하기에 들어가 GS25를 선택하여 예약 정보를 입력 및 선결제한 후 매장에서 접수하면 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번개장터는 앱 마이페이지에 택배/관리를 누르고 GS편의점택배 선택 후 예약 정보를 완료 후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동네 GS앱에서는 ‘+1 찬스’ 프로모션으로 9월 한달 간 반값택배 예약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추후 사용할 수 있는 1800p GS&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번 9월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와 GS25편의점택배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