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온라인 면세점 동시 입점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온라인 면세점 동시 입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 사진=로시안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온라인 면세점에 동시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은 신라면세점 서울점 2층 메인 화장품 존에 위치해 있다.

시효는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에서는 시효의 시그니처 제품이라 할 수 있는 24종의 앰플을 비롯해 에센스, 크림, 클렌저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헤어케어 라인 등 전 품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효는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클렌저, 샴푸, 린스 등 시효의 대표적인 워시 제품들로 구성된 온라인 면세점 한정 상품 ‘시효 피스풀 리밸런서즈 (SHIHYO Peaceful Rebalancers)’ 패키지 또한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혜택도 준비됐다. 시효는 오늘 10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온라인 면세점에서 시효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체험 샘플 3종으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한다. 

$1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약 4만원 상당의 트래블 키트를, $15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약 7만원 상당의 디스커버리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시효가 제공하는 디스커버리 키트는 ▲시효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 13ml ▲시효 앰플4ml ▲시효 허벌 컨덴시티 리커버리 크림 8.5ml로 구성되어 있다. 

시효 관계자는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고객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국내 소비자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자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온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며, “신라면세점이 인천공항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홍콩까지 아시아 3대 대표 허브 공항에 화장품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대표 면세운영사인 만큼 신라면세점과의 협업을 공고히 해 아시아 소비자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로의 발판을 다져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를 담아 2022년 12월 서울 신라호텔 아케이드에 론칭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는 올해 7월 제주 신라호텔 6층에 ‘제주 가든’ 플래그십을 추가로 오픈했으며 현재 네이버, 마켓컬리, 롯데온에 순차적으로 브랜드관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 확대해오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