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는 네이버 브랜드 스마트스토어에서 도착보장 플래시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5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단 6시간 동안 진행되는 도착보장 플래시딜 프로모션은 닥터올가의 베스트셀러 ‘비건 호호바 티트리 천연 샴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 선착순 200명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닥터올가의 ‘비건 호호바 티트리 천연 샴푸’는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 베이스에 자연 유래 99.75% pH밸런스 샴푸로 해바라기씨 오일 및 아르간 커넬 오일 등이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고 올리브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이 고함량으로 함유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티트리, 병풀 추출물이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고 인공향료는 배제하고 자연 아로마 오일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세계적 동물단체 PETA&VEGAN 및 까다로운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 인증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특가 할인 혜택을 담은 닥터올가의 도착보장 플래시딜 프로모션은 5일 오후 6시부터 닥터올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