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 비건 뷰티 브랜드 피브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함께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드로우 마이 피브’ 스페셜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한남동 33 아파트먼트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드로우 마이 피브는 비정형적 형태의 조각들을 재조합해 자신만의 언어로 표현하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피브의 만남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스페셜 에디션이다.
일상의 평범함 속 없는 것을 새롭게 만들어 내려는 챌린지에서부터 시작됐다. 피브에 따르면,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고려해 깨끗한 비건 뷰티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는 피브의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바이브와 차인철 디렉터의 시각으로 포착한 평범한 일상 속 리프레싱과 감각적 즐거움을 나타낸 아트워크를 입은 ‘하이퍼-리프레싱 핸드 밤’과 ‘하이퍼-핏 틴티드 립밤’으로 라인업 됐으며, 두 제품 모두 공통적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하이퍼-리프레싱 핸드 밤은 피브의 시그니처 향에서 영감을 얻은 패키징의 제품으로 시각에서부터 후각으로 이어지는 특별한 감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자연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고보습 제형이며, 멜팅 밤 텍스처다. ‘시트러스 샤인’과 ‘그린 다이브’ 두 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퍼-핏 틴티드 립밤 패키징은 텍스처와 컬러에서 영감 받은 비정형적인 조각을 재조합한 패턴의 아트워크다. 이 제품은 보습 오일과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80% 이상 함유하고 있다. ‘브리지 코랄’, ‘코멜리 핑크’, ‘버블리 모브’의 세 가지 컬러다.
한편, 드로우 마이 피브의 팝업스토어는 스페셜 에디션과 블러셔 ‘하이퍼-핏 컬러 세럼’, 틴트 ‘하이퍼-핏 컬러 드롭’ 등 피브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스크래치 복권 제공, 코인 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일상 속 새로운 감각을 그려낸 피브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드로우 마이 피브 스페셜 에디션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