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 닭갈비 창업 브랜드 팔각도, 평택고덕삼성점 열어

▲사진=팔각도


육성푸드㈜의 숯불 닭갈비 창업 브랜드 팔각도는 평택고덕삼성점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팔각도는 오랜 외식업 경험을 갖추고 있는 육성푸드㈜가 트렌드, 콘셉트, 메뉴 선택 등을 철저히 기획해 탄생한 숯불 닭갈비 전문점이다. 주요 메뉴로는 숯불 닭갈비를 비롯해 닭 특수부위를 주요 메뉴로 제공하고 있고, 게라면 된장전골, 매콤 닭철판볶음밥 등의 균형 잡힌 사이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특히 팔각정을 모티브로 한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구성과 1차 초벌과 특허 받은 팔각불판에 천연 야자숯을 이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숯불 닭갈비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를 두고 있다.

평택고덕삼성점은 삼성반도체 단지와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 같은 공업단지뿐만 아니라 다세대 아파트 단지 인근에 위치하여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곳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기집 창업의 경우 고기 손질에 대한 부담과 노동 강도가 높다는 특성으로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에게는 어려움이 따르곤 한다"며 "팔각도는 예비 가맹점주분들이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체계적인 오픈을 지원 및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슈퍼바이저의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QSC(품질, 서비스, 청결도) 검사를 실시하여 매장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철저히 점검하여 원활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숯불닭갈비 전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함께 꾸준한 대외적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