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은 중학교 시험대비 오프라인 교재 '미라클 7일' 후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에 따르면, 미라클 7일은 중학교 중간고사를 앞두고 내신 성적 향상을 돕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오프라인 교재다. 시험 전 일주일간 출제 가능성이 큰 문제와 모의고사를 풀며 학습 상태를 최종 점검하고 시험 적응력을 향상하기 위한 교재로, 홈런 중등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런 중등 학습기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라클 7일 사용 후기와 추천하는 이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1등부터 5등까지 총 133명을 선정해 치킨 또는 피자 세트, 영화티켓,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 회원들의 중학교 내신 성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홈런 중등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며 중등 회원들의 만족도와 성취감을 높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라클 7일은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수학·과학·사회·역사 등 총 20종으로 구성됐고, 교재마다 중단원별 개념 정리와 개념 체크, 실전 문제, 파이널 모의고사 순으로 학습이 진행된다. 각 차시에 QR코드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고, 홈런 중등 학습기에서 '특별학습'과 '오늘의 학습'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