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셀, 첫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아로셀 블프 페스타' 열어

▲사진=아로셀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이 유럽 진출을 기념해 11월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제 1회 아로셀 블프 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

'아로셀 블프 페스타'는 아로셀이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마련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다. 이는 전 상품 최대 74% 할인 혜택을 비롯해 선착순 스페셜 기프트, 회원 전용 특급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로셀은 그동안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지 않았는데,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오직 블프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기획을 준비했다. 

아로셀에 따르면, 제 1회 아로셀 블프 페스타는 11월6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진행되는 회원 한정 '아로셀데이'를 진행하며 시작한다.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아로셀데이는 ▲비타20 파워스틱 ▲슈퍼 파워 크림 ▲링클 솔루션 아이크림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피부 나이 8살 어려지는 '동안팩'으로 입소문을 타며 누적판매량 250만 장을 기록 중인 ▲슈퍼 파워 마스크 EX ▲모이스처 크림 ▲링클 솔루션 아이크림 ▲넥 크림 ▲슈퍼 파워 크림 ▲바디워시 ▲로션 그리고 신제품인 ▲콜라겐 세럼까지, 그동안 만날 수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아로셀데이 종료 이후부터는 아로셀의 베스트 후기 상품들만 엄선해, 이틀에 한 번씩 선착순 릴레이 특가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박의훈 아로셀 대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유럽에 진출할 수 있었다. 유럽 K-뷰티의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때마침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하고 차별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들께 감사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1년에 단 한 번 개최되는 만큼 놓치지 말고 파격적이고 푸짐한 혜택을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블프 주간에만 특별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로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로셀은 공식몰 신규가입 회원들에게 1만 원 쿠폰을 지급하는 신규회원 웰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