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WORKS GAMES, ‘원조 나메코 재배 키트’ 한국어 버전 출시

BEEWORKS GAMES, ‘원조 나메코 재배 키트’ 한국어 버전 출시
BEEWORKS GAMES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원조 나메코 재배 키트’ 한국어 버전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원조 나메코 재배 키트’는 한국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어를 지원했다. ‘NEO 나메코 재배 키트’ 이후 국내서 약 10년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원조 나메코 재배 키트’는 나메코(버섯 캐릭터)를 수확하는 방치형 힐링 모바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총 324종의 매력적인 나메코를 만나고 도감을 채워나가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시리즈는 전작들과 차별성을 두기 위해 ▲‘나메코 뮤지엄’과 ‘더블 재배’ 등 챌린지 업적 기능 ▲100마리가 넘는 신규 레어 나메코 ▲나메코가 자라는 새로운 원목 3개를 최초로 추가했다. 

한편, 나메코 캐릭터가 큰 인기를 끌면서 나메코 재배 키트 시리즈는 올 11월 기준 한국에서 시리즈 누적 300만 다운로드, 전 세계 누적 5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12월 8일부터 나메코 캐릭터를 미니 키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메코 재배 키트 시리즈의 미니 키링은 텐바이텐, 아트박스, 바이토리 등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 판매 예정인 나메코 미니 키링은 ▲나메코 ▲물뿌리개를 든 나메코 ▲흰토끼 나메코 3가지로 구성돼 있다.

BEEWORKS GAMES 관계자는 “2011 나메코 재배 키트의 첫번째 시리즈 ‘만져라 탐정 나메코 재배 키트’ 출시 후 꾸준히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원조 나메코 재배 키트’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시리즈를 합친 리뉴얼 버전이다 한국어 버전 출시를 기념하며 조만간 한국에서 나메코 굿즈 또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10년 전 출시한 NEO 나메코 재배 키트를 여전히 즐기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한국어 버전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