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650만개 판매 돌파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650만개 판매 돌파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판매 중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이 최근 7년간 65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10일 밝혔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은 2005년 첫 출시 후 현재까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제품은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강화한 2017년 1월부터 지난달(11월) 말까지 650만 개 이상 판매(출하실적 기준)됐다. 1분에 2개씩 팔린 셈이다. 

이 중 가장 많은 수의 제품이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됐는데, 인기 제품에 주어지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세 차례 수상하는 등 채널 내 입지를 공고히 하며 올해 11월 말까지 올리브영에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하기도 했다.

CNP는 프로폴리스 앰플의 인기에 힘입어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미스트와 쿠션, 마스크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층을 확대했다. 또 CNP는 2020년 1월 일본에 진출해 로프트, 도큐핸즈, 플라자, 돈키호테 등 1만30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데 이어 올해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아마존, 라쿠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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