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포멀비 키즈는 자사의 ‘더마베리어 아토 스페셜 팩’ 제품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포멀비 키즈의 ‘더마베리어 아토라인’은 아토 크림, 스틱밤, 가려움 케어 패치, 워시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라인업 제품들에는 판테놀, 특허받은 에코세라마이드, 스쿠알란이 함유돼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 안전성 테스트와 효능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베리어 아토 스페셜 팩은 아토라인 중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더마베리어 아토 크림 2개와 더마베리어 아토 스틱밤 1개로 구성돼 있다.
더마베리어 아토 크림은 매끈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에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더마베리어 아토 스틱밤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즉각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한편, 포멀비 키즈는 더마베리어 아토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및 SNS 채널에서 ‘포멀비 키즈 가족 앰버서더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마베리어 4종 전 제품이 들어있는 ‘24시간 판세스 보습 SOS 키트’를 증정 받은 후, 인스타그램에 가족 사진을 올리면 참여는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인 가족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뜨거운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포멀비 키즈 관계자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고객님들을 만나볼 수 있게 돼 기쁘다. 트레이더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팩을 통해 합리적이고 착한 소비를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포멀비 키즈는 이번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포함해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쿠팡, 지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포멀비 키즈의 제품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