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9일 ‘찾아가는 엽기떡볶이’ 푸드트럭 이벤트를 통해 경기 양주시∙파주시에 위치한 2개 부대에 떡볶이를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고 밝혔다.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찾아가엽’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사연을 응모 받아 전국 방방곳곳, 엽기떡볶이가 필요한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는 푸드트럭 이벤트다. ‘찾아가엽’은 단순히 떡볶이만 제공하는 이벤트가 아닌,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직접적인 컨택을 하고, 더욱 발전하는 브랜드로서 발돋움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로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간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찾아가엽’을 통해 한민고등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등 학생들을 찾아갔었다. 지난 9일에는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28사단 보병사단과 파주시 1사단 전차대대에 방문, 400여 명의 군장병에게 엽기떡볶이를 선물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장병들에게 떡볶이를 제공하여 군복무 중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방문하게 됐다고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집을 떠나 나라를 위해 매일 고생하는 군장병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22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2023년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 팝업스토어에서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팝업스토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마라로제떡볶이’를 2024년 1월 신메뉴로 출시하는 등 밀접하게 고객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