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슈퍼H페스타’ 진행

현대홈쇼핑,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슈퍼H페스타’ 진행
현대홈쇼핑은 내달 말일까지 ‘슈퍼H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슈퍼H페스타는 TV홈쇼핑·현대H몰·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사은품,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지급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홈쇼핑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다.

현대홈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첫째 주와 마지막 주에 ‘혜택 집중 기간’을 운영한다. 이 기간 하루 선착순 5만 명씩 총 230억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슈퍼H페스타 기간 결제 횟수가 3회 이상이면서 구매금액이 40만 원 이상인 고객은 코렐 코디네이츠 그릇 세트 또는 르크루제 비어컵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결제 횟수 3회 이상 및 구매금액 6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사은품 1종을 추가 제공한다.
 
이밖에도 현대홈쇼핑은 5월 둘째 주부터 26일까지 매주 주말 하루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최대 1만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같은 기간 토요일, 일요일 구매 고객은 결제 금액의 10%를 H포인트(최대 1만포인트)로 돌려받는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아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며 “행사 기간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소비 트렌드 분석에 기반해 다양하게 판매 상품을 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