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벤션, ESG 전문지도사 자격 과정 수료

이인벤션, ESG 전문지도사 자격 과정 수료
디지털 광고 마케팅 기업 이인벤션(대표 김은현)은 ESG전문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7일 밝혔다.
 
ESG는 환경(Environmental),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mance)의 영문 첫 글자를 조합한 단어로 기업경영에서 지속가능 발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업의 비재무적요소를 말하는 것으로, 기업의 ESG경영은 지속가능한 기업의 성장을 추구하는 전략이다.

기업들의 ESG 글로벌 공시(공개) 의무화가 눈앞에 와있고, ESG 경영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는 시점에 이인벤션은 대표 김은현과 휘하 직원 10명이 ESG 전문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ESG 전문지도사는 탄소 배출과 관련된 활동을 평가하고 감시해 조직이나 기업이 탄소 중립을 달성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한다. 이들은 환경 문제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그들은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협력해 탄소 중립을 실현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구상한다.
 
업체에 따르면 이인벤션은 온라인광고와 언론홍보, 디지털마케팅, 디자인 및 개발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ESG전문지도사 자격증은 기업이 ESG요소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이를 사업 전략에 통합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갖추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ESG전문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통해 이인벤션은 "곧 마주할 미래에 대한 변화와 요구에 대응 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기 위한 회사의 ESG 경영에 대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은현 이인벤션 대표는 "이번 자격증 취득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경영에 대한 열정을 더욱 강화할 것이며, 이러한 원칙을 바탕으로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