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배우 이정재가 출연한 마스터 V9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일주일만에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마스터 라인업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가치와 함께 사용목적 확대, 이지 리클라이닝 등 신제품의 특장점을 ‘세라젬 디 오리지널’이라는 핵심 메시지로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에는 배우 이정재가 마스터 V9에 앉아서 마사지 받는 모습을 담아 새롭게 도입된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강조하고 마스터 V9가 확보한 6가지 효능·효과를 담겨 있다.
이 제품은 국내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총 6개 사용목적을 승인받았다. 또, 5세대 세라코어 엔진과 이지 리클라이닝 기능을 마스터 라인업 중 최초로 도입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배우 이정재를 통해 마스터 라인업의 오리지널리티와 신제품의 전문성을 신뢰감 있게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해 마스터 V9의 차별화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