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첵스초코 매직필드’ 팝업 체험존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첵스초코 매직필드’는 지난 10일에 스타필드 하남에서 개최됐다.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에 열렸던 ‘첵스초코 매직필드’는 3일간 총 1만2000여명이 방문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첵스초코 매직필드는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과 첵스초코의 마스코트인 매지션 체키를 활용한 콘셉트로 꾸며졌다. 6m 높이의 초대형 매지션 체키, 트릭아트 포토존, 마법사 콘셉트의 마법 학교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먼저, 매지션 체키와 함께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매직팝핑볼 찾기 이벤트’다. 방문객들은 이벤트 운영 시간 내 스타필드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직팝핑볼을 찾아 선물 교환처로 가져오면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로 구성된 다양한 랜덤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귀여운 체키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매직팝핑볼 뽑기 이벤트’도 운영된다. 체키가 그려진 캐릭터 풍선과 머리띠, 마법 망토 등 굿즈가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켈로그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을 구매한 내역을 인증하면 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매직 시리얼 볼’ 굿즈를 추가로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한다.
이서영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지난 10일부터 3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된 첵스초코 매직필드에 1만2000여명이 몰리는 등 많은 가족들이 매지션 체키의 마법 세계를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스타필드 수원으로 장소를 옮겨 진행하는 이번 주에도 즐거운 프로그램들을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즐길 거리를 통해 켈로그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