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신제품 ‘보타닉포레 와이드’(30m, 30롤) 화장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모나리자가 새롭게 선보인 ‘보타닉포레 와이드’는 106mm의 넓은 지폭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펄프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고 도톰한 3겹 데코 엠보싱을 적용해 흡수력이 뛰어나다.
또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저자극성을 입증 받은 것은 물론, 무색·무향의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모나리자는 앞서 ‘보타닉포레 소프트’, ‘보타닉포레 프레스티지’, ‘보타닉포레 플라워’, ‘보타닉포레 블랑데코’ 등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지폭과 길이, 향, 수량 등을 골라 선택할 수 있는 ‘보타닉포레’ 시리즈를 출시해 왔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신제품 ‘보타닉포레 와이드’는 넓은 지폭으로 일상 속 편의를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위생용품 라인업 확장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