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앤콘스(HDC I&CONS)는 친환경 챌린지(Eco-Friendly Challenge)의 일환으로 대표이사 주관하에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친환경 챌린지는 지속가능 개발, 기후변화 대응, 친환경 건설을 구현하기 위해 환경기술 개발, 환경관리시스템 구축, 환경정화활동 등 환경 캠페인을 실시해 건설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챌린지다. 2023년부터 매월 1회씩 HDC아이앤콘스 본사 및 현재 시공 중인 신공덕 아이파크(IPARK) 현장과 영주 아이파크 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본사 주변 환경 캠페인에 참석한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는 “현장뿐만 아니라 본사 임직원들도 환경 관리에 대한 책임의식을 고취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환경 관련 법규준수를 기본으로 친환경 건설을 위해 전사가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와 ESG경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DC아이앤콘스는 아파트, 테라스하우스, 시니어하우징 등의 주거 부문과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스튜디오 등 비주거 부문의 부동산 개발사업을 담당하는 전문 디벨로퍼다. 지난 5월까지 누계 매출은 110%, 영업이익은 124% 증가하는 등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