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TV광고 온에어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TV CF 스틸컷/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TV광고를 온에어한다고 2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2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광고가 ‘얼음정수기의 기준을 높이다’ 메시지를 중심으로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디자인과 4단계 RO(역삼투압) 멤브레인 정수 시스템, 튤립꽃 모양의 순도 높고 투명한 얼음 등의 주요 특징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전면부에 은은하게 빛나는 라이팅 버튼과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스톤 질감을 빛의 변화로 세련미 있게 보여주며 ‘아이스트리 플리’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끌어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질감 표현이 어려운 자연의 원석 질감을 그대로 표현한 전면패널이 아이스트리 플리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화려한 미사여구보다 정제된 영상미로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얼음정수기 기술력과 고품격 디자인을 통해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는 아이스트리 플리가 4단계 RO 정수 시스템이 적용돼 0.0001㎛ 기공의 RO 멤브레인 필터로 중금속을 비롯한 44개의 물속 유해 물질을 제거한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하루 약 750알의 얼음을 제공하는 제빙력을 가진 아이스트리 플리는 제빙 기능 미사용 시 꺼짐모드나 시간 설정이 가능한 절약모드로 설정해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다. 

온수 또한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으로 켜짐(항상 온수 켜짐), 절약(필요 시에만 온수 작동), 꺼짐(온수 기능 꺼짐) 중 설정할 수 있다.

또 아이스트리 플리는 2시간마다 30분씩 냉수 저장고를 알아서 살균하는 UV LED 자동 살균과 ACS(Auto Cleaning System)이 있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오트밀 베이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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