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수산아이앤티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협력

메가존클라우드, 수산아이앤티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협력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오른쪽)와 정은아 수산아이앤티 대표가 지난 7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메가존클라우드


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는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 수산아이앤티(대표 정은아)와 네트워크 보안사업 고도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두 기업의 주요 관계자는 7일 서울 역삼동 메가존클라우드 회의실에서 ‘네트워크 보안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네트워크 보안 시장을 위한 구체적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두 기업은 이번 협약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보안 제품 개발 ▲글로벌 진출 및 국내 사업 활성화 등 두 기업의 강점을 활용해 협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수산아이앤티는 6년 연속 시장 1위의 보안소켓계층(SSL) 가시성 솔루션과 유해사이트차단 솔루션을 필두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개발 및 제조, 판매하는 26년차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으로 1600곳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메가존클라우드의 클라우드 기술 역량과 수산아이앤티의 네트워크 접속 관리 역량을 결합해 클라우드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위협을 더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을 것”이라며 “메가존클라우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수산아이앤티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