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 수상

동대문엽기떡볶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 수상
동대문엽기떡볶이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주간 약 45만 명의 국내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올해의 브랜드가 선정됐다.

떡볶이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한 동대문엽기떡볶이 본사 핫시즈너는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소비자와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20년 넘게 이어 온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뢰의 바탕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다. 전국 650여 개의 가맹점은 화이트 세스코 점검 서비스를 통해 매월 체계적인 위생 관리를 받고 있으며, 주재료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8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동대문엽기떡볶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