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돈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갓갈비'가 특별 창업 프로모션을 10월에도 연장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갓갈비는 지난 9월에 발표한 파격적인 돼지갈비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갓갈비 고기집창업 비용 부담과 진입장벽을 낮췄다. 관계자는 “갓갈비가 지난 달에 선보인 특별한 창업 혜택으로 현재 창업 문의가 2배 이상 늘었다”며, “더 많은 분들에게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고자 10월에도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갓갈비의 이번 특별 창업 프로모션은 지역 1호점 가맹 점주에게 가맹비 50% 지원이라는 창업 혜택을 제공해 성공적인 고기집창업을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300만원 상당의 돼지갈비를 본사에서 지원하고, MZ세대 이용고객에게 주목될 수 있는 SNS 광고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유료광고 혜택도 제공한다.
갓갈비는 목살을 쓰지 않고 1등급 한돈 갈비만 제공하며, 남다른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PPL, 유튜버 협찬 등 공격적인 마케팅 없이도 오로지 입소문으로만 각 지역 인기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예비창업자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임에도 높은 매출과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돼지갈비창업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며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기존 가맹점주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갓갈비 관계자는 “차별화 된 맛, 서비스로 이미 많은 고객 뿐 만 아니라 예비창업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갓갈비의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으로 가맹 점주의 성공적인 고기집창업을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갓갈비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담은 갓갈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맹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