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 전문기업 위세아이텍(대표 김다산·이제동)은 11월 19일 ‘위세아이텍 인사이트 2024’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위세아이텍이 제시하는 AI를 활용한 비즈니스 혁신 전략’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위세아이텍이 최근 이전한 과천 사옥에서 진행되며,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혁신 전략을 탐구하고 성공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공공, 의료, 교육, 환경 등 다양한 산업에서 AI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한 성공 사례를 심도 있게 다루며, 각 산업에 맞춤화된 AI 모델 개발 전략을 제시한다.
또 올해 업그레이드된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 솔루션 ‘WiseIntelligence’와 AI 기반 표준화 추천 기능 ‘Data Butler’가 포함된 데이터 품질관리 솔루션 ‘WiseDQ’를 소개해 기업의 데이터 활용과 품질 향상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키노트 ▲위세아이텍의 산업별 AI 개발 전략 ▲AI 개발과 운영의 A to Z ▲국내 최고 ‘WiseIntelligence’의 2024년 풀체인지 ▲데이터품질을 책임지는 ‘Data Butler’ 등 6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김다산 위세아이텍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AI와 빅데이터 기술 도입에 대한 명확한 방향을 제시하고, 기업들이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 자리”라며 “이를 통해 AI 기술이 가져올 혁신적 변화를 체감하고 더 나아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여 신청은 위세아이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