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 코스메틱 브랜드 오드실크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풍성한 혜택으로 설날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부 제품을 제외한 오드실크의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을 통해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드실크 세리신 선세럼과 세리신 앰플미스트는 특별히 1+1으로 진행된다. 오드실크에 따르면, 두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각각 1000%가 넘는 펀딩률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아왔다.
여기에 더해 구매 고객에게 세리신 앰플 마스크팩(5매입)이 추가 제공되는 특별 혜택이 마련돼 있다.
오드실크 관계자는 “이번 설날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으며, 실크 코스메틱의 우수함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고 말했다.
오드실크는 실크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인 세리신을 주성분으로 활용해 친환경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설 선물 제안과 함께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오드실크 설날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드실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